광주신용보증재단 - 광주신용보증재단 > 고객센터 > 고객서비스 메뉴얼
건너뛰기 링크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글로벌 메뉴
주메뉴
신용보증
보증이용안내
준비서류
보증상품
보증상담예약
비대면보증신청
채무잔액확인서 신청
재단소개
CEO인사말
연혁
설립근거 및 목적
C.I 소개
비전 및 미션
조직도 및 직원검색
영업점안내
임직원 행동강령
인권경영
부패방지경영
ESG 경영
고객센터
고객서비스 메뉴얼
자주하는 질문
Q&A
클린신고센터
설문조사
자료실
유관기관링크
보증후기
민원신고센터
세무자료전송시스템안내
성희롱·성폭력 신고센터
부패행위 및 행동강령 위반신고처
환급보증료 조회
알림마당
새소식
보도자료
매각 및 입찰공고
금리알리미
입사지원 접수처
성공창업STORY(소식지)
상권분석
정보공개
정보공개제도안내
정보공개절차
사전정보공개목록
정보공개청구
비공개 대상정보
경영공시
제규정
본문 및 주요 콘텐츠
당신의 희망을 보증해드립니다. 광주신용보증재단
Home
>
고객센터
>
고객서비스 메뉴얼
서브메뉴
고객센터
고객서비스 메뉴얼
자주하는 질문
Q&A
클린신고센터
설문조사
자료실
유관기관링크
보증후기
민원신고센터
세무자료전송시스템안내
성희롱·성폭력 신고센터
부패행위 및 행동강령 위반신고처
환급보증료 조회
소상공인상권분석
(테스트) 상환유예신청
고객서비스 메뉴얼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으로"
고객서비스 메뉴얼
제1부 재단 고객감동 경영 이해
1. 재단의 고객감동 경영 개념 체계
2. 고객의 정의
3. 서비스 이행표준
제2부 재단 고객응대
1. 고객응대 기본예절
2. 불만고객 응대하기
고객 서비스 메뉴얼 다운로드
하단메뉴 및 주소,연락처 안내
메뉴닫기
신용보증
보증이용안내
보증신청가이드
신용보증이란
보증신청자격
보증종류
보증방법
보증운용내역
준비서류
보증상품
일반보증
소상공인 정책자금
정부/광역시특례보증
금융기관협약보증
보증상담예약
비대면보증신청
재단소개
연혁
설립근거 및 목적
비전 및 미션
조직도 및 직원검색
영업점안내
임직원 행동강령
C.I 소개
인권경영
부패방지경영
고객센터
고객서비스 메뉴얼
자주하는 질문
Q&A
클린신고센터
설문조사
자료실
유관기관링크
보증후기
민원신고센터
보증지원 자가진단
세무자료전송시스템안내
성희롱·성폭력 신고센터
부패행위 및 행동강령 위반신고처
환급보증료 조회
알림마당
새소식
보도자료
매각 및 입찰공고
금리알리미
입사지원 접수처
성공창업STORY(소식지)
상권분석
정보공개
정보공개제도안내
정보공개절차
사전정보공개목록
정보공개청구
비공개 대상정보
경영공시
일반현황
기관운영
주요사업 및 경영성과
대내외 평가
기타
제규정